2014.02.07
1. GS인증서 변경 및 재발급 신청 안내 |
※ GS인증서 원본을 제외한 모든 서류는 gs@ktl.re.kr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가.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해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1) 업체명이 변경된 경우
나. GS인증서 변경시 제출 서류 1) 업체명 변경에 따른 인증서 변경 - GS인증변경신청서 1부 - 등기사항전부증명서 - 변경 후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- GS인증서 원본(우편으로 송부, 분실 시 아래 첨부된 GS인증서분실확인서 제출) - 업체명 변경 재발행 요청에 대한 정식 공문(별도의 공문 양식은 없으며 자사 양식 제출) ※ 주의사항 : 공문 내용 내 인증번호, 제품명, 변경 전, 후의 업체명 정보가 포함되어야 함 2) 인증서(업체) 양도 양수에 따른 변경 - GS인증변경신청서 1부 (양수 받은 업체가 신청) - 양도양수계약서(GS인증제품과 관련된 라이센스 권한이 양도 양수 됨이 증빙되어야 함) - 양도/양수 각 업체의 사업자등록증(폐업 시 등기사항전부증명서 제출) - GS인증서 원본(우편으로 송부, 분실 시 아래 첨부된 GS인증서분실확인서 제출) - 양도양수에 따른 변경 재발행 요청에 대한 정식 공문(별도의 공문 양식은 없으며 자사 양식 제출) ※ 주의사항 : 공문 내용 내 인증번호, 제품명, 변경 사유 및 양도/양수의 업체명 정보가 포함되어야 함
2. GS인증서 재발행
- GS인증서재발행및변경신청서 1부 (대표자 직인) - 사업자등록증사본1부 - GS인증서분실확인서(GS인증서를 분실한 경우)
|